본문 바로가기

2011 날마의하루/0403 2011'서울모터쇼 1

2011년 서울모터쇼 인물사진연습....

꼭 가보고 싶었더너 모터쇼....

드뎌 킨텍스에서 개막한 모터쇼에 갔다.

보통 접사와, 풍경, 정물 밖에 못찍었던터라, 인물사진을 연습하러 가보았다.

개막 2째날이라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레이싱모델로 인물사진 연습한거라 별다른 설명없이 사진만 올린다....

일단...반만....내일..나머지를...ㅎㅎㅎㅎ







이분은..... 레이싱모델이 아니라.... 패션쇼 모델 같았다.....







 

 







캐논 85mm 1.8 역시....소문대로...인물사진엔 굿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내일 나머지 사진을.....업해야겠다....

넘 피곤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