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날으는마로 활동히고있는 유져입니다. 저의 소소한 일상을 그냥 글로 남기고 싶어서 만들게되었습니다. 볼건없지만... 구경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으는마

Recent Comment

Archive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10,967total
  • 1today
  • 0yesterday
어제의 트윗출사에 이어....

오늘은 나의 러쉬 출사!!^^

어제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늘은 한적한 거리를 찍고 싶었다.

벚꽃하면 빠질수 없는 곳..... 여의도 윤중로.....

사람들이 많을까봐 7시30분 집에서 출발!!!

8시 30분 도착.....

벚꽃걸이를 가기전에도 여의도라인에는 벚꽃이 한창이였다....




역시.... 벚꽃이 풍성히 펴져있었다.....

드뎌 윤중로 진입!!!

아....아침 일찍이라 사람들이 완전 많지는 않았지만.....

한적한거리를 생각한 나로서는 사람이 많았다고 판단되었다.

더군다나 걷기대회까지 열리는 터라....사람들이 인도에 너무 몰려있어....

벚꽃터널같이는 찍지를 못하였다.


이애는..... 왜 계속 가운데 서있어서....ㅠ.ㅠ

오늘의 하늘은 유독 파랗게 느껴졌다......



풍성하게 핀 벚꽃들.... 몰찍어야 될지모르겠어서, 셔터를 마구 눌러댔다...ㅎㅎㅎ






지나가다 인도에서 바라본 반대편의 건물들....



미련을 못버린.... 벚꽃터널같은길..... 틈나는대로 시도해 보았다.



밖에서도 벚꽃가로수를 보며...시도.....



사람들이 많아 질까봐 한시간정도의 러쉬출사를 끝마치고 동네로....

여의나루역까지 걸어가면서 다시하면 벚꽃을 담아보았다.



(윤중로 인증샷????????^^;;;)


여기까지는 윤종로..... 꽃이 풍성해서 찍을거리가 참 많았다....

나름 성공한 러쉬 출사!!!^^

이제 동네의 중랑천 뚝방길로.....

뚝방길은 대부분.....벚꽃들이 떨어져 윤중로같이 풍성하지는 않았다.



벚꽃 이 아직 남아있는 나무만 골라 찍는 센수!!!^^


세로사진 많이 연습해야겠네.... ㅠ.ㅠ


떨어져있는 벚꽃꽃잎들.....

개나리도 거의 다 떨이진듯... 눈에 띄는 개나리 한컷!!!


마니 포커싱된듯....ㅡㅡ;;;

오늘은...이렇게...오전 출사로 오늘하루를 마쳤다....^^

벚꽃도 오늘이 지나면... 못볼듯....하지만.. 이제 시작한 봄인만큼.... 더욱 이쁜 풍경들이 펼쳐질 것이다.


시작된 봄 출사.... 올 한해가....기대된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동 | 윤중로
도움말 Daum 지도

'2011 날마의하루 > 0417 벚꽃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중로&중랑천뚝방길...  (4) 2011.04.17
posted by 날으는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jung 2011.04.18 09:32  Addr  Edit/Del  Reply

    아~ 윤중로~

    님하 올해는 사진으로 기대말고 다른 기대를 품으심이...

  2. ★★★ 2011.04.20 20:53  Addr  Edit/Del  Reply

    하늘이예쁘니까꽃도더예뻐보인다는그말이에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