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날마의하루/0424 서울디자인&아트패어

서울디자인&아트패어

이른 새벽의 경기도 출사후.....

시간이 많이 남아,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디자인&아트패어를 보러갔다.

오픈 둘째날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다.


이전시회는 야외 전시회와 실내 전시회에서 했다.


뭔가 새로운것을 알고 싶어 방문한 곳.....

그냥.... 감상만 잘하다 온듯...

뭐니해도 여자들 소품들이 가장많이 팔았고,

우편옆서 및 티에 디자인을 해서, 전시및 판매가되고 있었다.



이꽃은 유리로 만들어 디자인 되었다.


아기자기한 소품....



 





귀엽고, 이색적인 그림들과, 조형들...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볼수 있었다.

구경하다가 많에 드는 글귀를 찍어보았다.


간단하게 전시회 구경후 집으로 돌아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