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05

아바이순대 & 청간정 오후에 비가온다는 걸 알면서도 출발한 강원도 여행..... 오전의 잠깐의 시간이였지만, 다행히 비가 오기전 목표였던 낙산사를 다 둘러봤다.] (낙산사는 옆에 링크된 "날마출사기" 클릭!!^^) 낙산사구경후 어느덧 점심시간..... 어디갈까 생각하다 지난번 여행때 먹었던 아바이 순대로 결정!!! 이번엔 1박 2일에 나왔던 가게로 정하였다. 아바이 마을에 도착을하니, 작년에 비해 조금 변화가 있었다. 작년만해도 1박2일포스터는 딱 2곳이였는데.... 순대집들이 더 생겼고, 죄다 1박2일포스터 붙여놨다...... 비가 오는데도, 1박2일에 나왔던 곳은 틀렸다. 오직 이가게만 아직도 줄서서 기다리고 있다. 다른 가게들은 손님들이 없었다. 내가 시킨것은..... 순대국과 모듬순대(중)포장....ㅎㅎㅎ 혼자서 모듬.. 더보기
경복궁 야간개방... 아침 뉴스에 경복궁이 18~22일까지 야간개방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퇴근후 바삐 카메라와 삼각대를 챙겨서 경복궁으로 갔다. 작년에도 개방을 했었지만, 가지보지못해 꼭 가봐야겠다는 의욕이 앞서 고고!!^^ 역시...사람들이 많았고, 경회루외 근정전에 불이 들어와, 낮에 보았을때와는 다른 느낌을 받았다. 사람들도 이 두곳에만 잔뜩몰려있었고, 이경회루와 근정전 두곳만 찍구있었다. 몇컷 찍은 사진을 올려본다. 야간사진은 한컷찍을때 시간이 넘 오래걸려 몇컷은 안되지만... 나름대로, 괜찮은 출사였다.....^^ 더보기
합정동 카페거리.... 오늘은... 오전 출사후... 상수에서 합정까지 이어진, 카페거리를 걸어봤다. 당인리 발전소에서부터 시작하여, 합정역까지...쭉...걸으면서, 카페및간판들을 찍었다... 한적하고 쭉뻗은 길이 생각을 하면서 걷기에 딱좋았다. 눈에띄는 간판..... 커피 발전소... 트위터형님중 한분이 추천해주신곳이기도하다. 한번 가볼려고 생각해 놓은곳이기도하다. 카페즈키.... 저번에 한번 들렸던곳... 소품 및 몇권의 책들로 이루어진 공간.... 나름 만족했던 곳이다. 이길을 걸을때 항상 봐왔던곳... 볼때마다 인테리어나, 주변에 변화가 있었다. 이제 다 변화한듯....^^:; 음... 외관이 괜찮아보여서??^^;; 눈에 띄어서 찍어본 카페...^^ 가게 이름의 해석.... "오븐" 재미난 이름의 카페... 쓰리고~ 마.. 더보기
차이나팩토리... 티몬으로 구입한...차이나팩토리.... 티켓사용 마지막날이라, 칼퇴후... 대학로로 고고~~ 사람이 많아서, 40분 기달린후... 입장.... 첨이라 가본곳..... 기대기대~~+___+ 1인당 단품 3가지 또는 큰요리 1가지를 시켜야지만, 가능한 딤섬무한리필... 단품은 한가지당, 6,500원...이상..., 큰요리는 2만원대 정도이다. 그러나 이미 티몬으로 반값에 구입!!^^ 요리 나오기전에, 딤섬부터...^^;;; 종류는 총...6~7가지?? 음식 나오는 텀이 있어서, 차근차근 먹었다.... 음...역시... 은근히 배불렀다.... 이중 2번째음식을 가장 맛있게 먹었다.....ㅎㅎㅎㅎ 4번째 칠리새우는.... 쫌..마니 달짝지근했다.... 나머지는...그냥..보통...^^;; 같이 나온... 와인에.. 더보기
부암동&신당동.... 급만남 속에... 잡힌 급벙개... 다른 트친분들... 겔스형, 세이투유형, 소라누나의 부암동 벙개~ 달누리님도 다행이 거의 알고 있는 분들이라, 흥쾌히 수락!! 버스를 타고, 부암동으로 이동했다. 부암동에서 간곳은.... 클럽 에스프레소..... 부암동의 눈에 띄고, 분위기가 좋은 커피숍이였다. 들어가서 커피가 나올동안 카페 곳곳을 둘러보았다. 원두 및 재료를 사가는 사람들이 많은지, 다른 커피숍들에 비해 상품들이 진열이 다양하고, 많이 되어있었다. 원목의 분위기가 아늑함을 한층 더 살려주는 공간이 되게 하였다. 커피를 마시는 동안 다른 분들의 모델이된 달누리님의 로모카메라.... 장난감 같은 이미지에, 좁을 화각을 느끼게해준 카메라.... 뽑은 사진을 꼭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달누리님 뽑은후 .. 더보기
청계천&인사동... 오늘은......출근하느라 늦게 시작한 하루..... 오늘은... 급만남과 급벙개의 하루였다.... 1편으로, 청계천과 인사동편!!^^ 트친인 달누리님과의 급만남~ 약속장소인 청계천 광교!! 현재 이곳에선, 사랑의 동전밭 행사가 한창이였다. TV에서 봤던거와 같이 넓은 공간에 동전을 넣어서 다른나라에 있는 불우이웃을 돕는 행사이다. 꽤 많은 사람들이 불우한 이웃에게 힘을 준 흔적들.... 또한, 주변 부스에서 후원인 신청도 받으며, 여러 행사가 진행 중이였다. 덕분에 사람들이 많아서 길이 혼잡하기도했다. 아이들이 사진을 찍을수 있도록 인형마네킹과, 동전 조형물이 있었다. 짧은 구경을 마치고, 인사동으로 가기위해 청계천을 걸어갔다. 때마침, 석가탄신일과 근접히 행사가 이루어져, 청계천에는 등불축제를 위한,.. 더보기
짧은 나들이.... 아침일찍 도봉산 산행이후, 잠시 삼청동 주변 나들이를 해봤다... 사람들이 많아서, 많은 사진을 못찍었지만 조금 찍은 사진이라도 올려본다... 뒷골목에 그려진 벽화... 가게 주변에 놓여 있는, 소품...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삼청동 떡볶이의 맛집... "명품떡볶이집"... 사람들이 줄서서 기달린다는 그집...^^ 컵떡볶이 작은컵으로 한컵사서 돌아댕겨봤다....ㅎㅎㅎㅎ 오늘의 마지맛 컷은.... 간판&문구.... 친구라는 단어가 와 닿았고, 문구가 맘에 들었다.... 이상... 소소한 삼청동 나들이였다.... 더보기
카페 DDDA에서의 괴무리 전시회...... 오늘은 트윗멤버 달누리님의 모임이 카페 DDDA에서 전시회를 시작하는 날이다. 회사를 후딱 칼퇴하고.... 모임 장소인 상수역으로.....고고씽.... 모임장소 도착.... 일단... 밥부터...... 일본라멘 맛집인 하카다분코로~~^^;; 사람이 항상 많아 줄서서 기다리는곳... 10~15분을 기다리고 나서야 들어갔다.... 라멘이.... 밥보다,,,,,더비싸...ㅡㅜ 먹은 것은.... 인라면..... 사리추가까지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 약간 느낀한면도 있지만.... 첨먹어본 라멘이어서 맛있게 느껴졌다..... 담엔 청라면을...먹어봐야지...ㅎㅎㅎ 간단한 저녁식사후... 디디다로...^^ 들어가서 커피리 시키고 나올동안 전시된 그림 및 가게를 둘러봤다... 월요일이라 그런.. 더보기
안개낀..남산... 새벽까지... 천둥과 번개가 친....오전... 회사에서 잡힌 남산등반.... 비는 일단 멈췄다.... 꼭대기위에서도 남산타워는 안개때문에 보이지 않았다.....(찍은 사진이 없음....ㅡㅡ;;) 점심을 먹으러 명동으로의 이동중 찍은 사진을 올려본다.... 우리 회사사람들......역시... 내려가는 속도는 빨랐다.... 뒤돌아서 올라가는 길 한컷! 시간이 지날수록 안개는 짙어져갔다.... 김두봉 포토아일랜드... 명동의 시내는 아예 보이지도 않았다..... 남산을 내려와 길가핀 꽃들.... 비온뒤라... 촉촉히 젖은 꽃들이 한층 더 이쁘게 보였다. 점심먹으러 간 곳은.... 명동 함흥 면옥!! 메뉴는 비빔, 물, 고기 냉면 3종류, 같이 어울려 먹을수있는 만두정도? 양은 적으나... 맛은 괜찮았다. 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