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날마의하루/1008 자전거나들이

장안교~마포대교 자전거 나들이....

오늘은..... 아침 운동삼아.... 자전거 나들이를 해봤다....

보통은 그냥 자전거를 타는걸루 삼았지만,

탈때마다 주변에 핀 꽃들과 풍경들이 눈에 들어와서,

카메라를 챙겨 출발했다.....

이른 아침의 장안교 아래는 한산한 거리를 보여줬다...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리듯 주변엔 코스모스들이 쭉 피어있었다.






장안교에서 마포대교로 가기전에 항상 거쳐야하는 살곶이 공원으로 이어지는 다리.....

그다리 중간에서서 한컷...


주변을 보는것 만으로도,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음악을 들으면서, 아무생각하지 않고 폐달을 밟으니, 어느덧 반포대교가 눈에 들어왔다.


반포대교에 닿기전, 해를 벗삼아...한컷......


아침일찍이라, 잠수교도 한산했다.....


잠수교를 건너 그냥..... 계속가니... 어느 덧 마포대교에 도착했다....

더이상가면... 돌아올때 체력일 모자를까봐, 마포대교에서 스톱!!

주변을 한컷 찍어 보았다.



내가 타고온 자전거......ㅎㅎㅎ

잠시 휴식을 취한뒤 다시 장안교도 돌아왔다.

돌아오면서, 맘에 와닿았던 곳들을 찍어보았다.







사진을 찍으며 천천히 돌아오니, 왕복 3시간의 자전거 나들이가 되었다....

선선한 날씨와 주변에 핀 꽃들.....

가을이 왔음을 실감할수 있다.

이제 단풍들이 빨리 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오늘의 베스트컷을 올려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