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날마의하루/0228 종로나들이

2월의 마지막날... 종로 나들이..

비가 오전까지 내린 날....(저녁에 다시 또 내림...)

날씨는 여전히 구름이 잔뜩 낀 날씨였다....

종로쪽 고궁을 나들이를 갈까하다, 트윗 총형님과의 갑작스런 벙개....

인사동으로 향하였다....(쌈지길을 다시하번 가보고 싶었다...)

먼져 도착한 나는 자연스레.... 안국동 안쪽으로 걸어 들어갔다...

평일이라 그런지 인사동길에 차들이 많이 돌아다녔고,

어느덧 쌈지길에 이르렀다....


무언가 괜찮은 사진을 찍구 싶다....라는 생각은 들었지만.....

역시... 생각대로 나온 사진은 없었다....ㅡㅡ;;;

총형님과 함께, 인사동 골목골목을 돌아댕기며, 각자의 느낌의 사진들을 찍어보았다....

날이 흐려서 그런지 가게마다 LED등을 일찍 켜놓았다....

인사동의 느낌은... 블링블링??^^;;;



길을 걷다... 맘에와닿는 문구의 간판도 한번 찍어보았다...


어느덧 저녁시간이 다가와....

밥을 먹으러 간곳은.... 오삼불고기로 유명한 "청진식당"!!!!

종로 민토 골목 입구쪽에 위치한 가게... 맛도 일품, 양도 일품이였다....




불고기하나와 오징어하나를 시켜서 불고기를 먼져 익히고, 나중에 오징어를 같이 섞어주면....굳뜨........

배가 넘 고파서.... 섞은 사진은....못찍었다...ㅡㅡ;;;

나중에 밥을 하나 더시켜서, 볶아 먹었다......

식사후 청계천쪽에 있는 커피빈에서 가볍게 라떼 한잔을하고....


청계천으로 향하였다.....

청계천에서의 찍은 사진은...차가운 느낌의 사진들 밖에 없었다....



청계천을 걷다보면, 다리 밑으로 전시회 형식으로 그림들을 걸어 놓는다.

그림들을 구경하면서 끌리는 그림과 글귀가 있는것을 찍어 보았다.



그림 옆에 사람들이 소원을 나무에 걸어놓은 것을 발견!!!

재미있는 글귀.....발견!!(총형님이 알려줌)


(누군진 몰라도.... 소원.... 꼭 이루워 질꺼예요....)

청계천을 끝으로 총형님과 헤어졌고,

난 다음 약속장소인.....왕십리로....ㅡㅡ;;;

친구가 올때까지 엔터식스를 돌아댕기면서....


기둘릴곳 찾다가 커피빈으로가서... 아메리카노 한잔에... 아이패드놀이...^^;;

친구를 만나 빈대떡에 막걸리&맥주를 걸치고....


오늘하루를 마감했다....

무자게 긴 하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