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 날마의하루/0423 날마의하루

바쁜 하루....^^

오전.... 코엑스에서 열리고 있는, 서울국제영상사진기자재전을 후딱 마치고,

약속 장소인 대학로로 고고~~^^

점심은.... 휴대폰으로 검색하다 내가 좋아하는 초밥 뷔페 "피코피코"


초반부터 너무 러쉬해서 4접시밖에 못먹었다....ㅠ.ㅠ



현재 할인기간이라, 주말에도 점심,저녁 모두 9,800원!!!부가포함!!

1시간 20분이라는 시간제한이 있어 자리나는 순환도 괜찮았다.

가격대비 만족이였다.

점심후... 그냥 무작정 대학로주변을 돌아다녔다.

마로니에 공원에서는 사물놀이를 하고있었다.


그리고 봄이 왔다고 알리는 녹색잎이 나고있는 나무들,.....


산에가면 이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저번달만해도 앙상한 가지만 있었던 나무들에 잎이 피기사직해서 이제 어딜 돌아다녀도,

괜찮을듯 하다.

마로니애공원을 통화구 간곳은....

테라스라는 커피숍....


다른곳에 비해 한가해보여서 들어갔다....(나올때는 사람이 꽉차있었다는....^^;;)




메뉴에 핸드드립이 있어서 이가체프 한잔....

그후....

종로로 넘어와.... 돌아다닐려는데,


바람이 많이불어 야외에서 사진을 많이 못찍고, 서점을 중심으로 돌다가..... 집으로 발걸음을 돌렸다...

나름... 바쁜하루를 보낸듯하다.....

내일 하루를 기대하며...오늘을 마친다....